흐림13.0℃미세먼지농도 보통 39㎍/㎥ 2024-04-23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인도 잡초제거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일19.10.18

조회수142

첨부파일

다운받기 잡초제거1.jpg (파일크기: 6453 kb, 다운로드 : 45회) 미리보기

군산시 주민들의 편의 및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군산시청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저는 타타대우상용차 출고사무소에 근무하고 있는 송종환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당 사무소에 방문하고 있는 고객들중  여러 고객들이 같은 내용의 불만을 접수하셔서 아래와 같이 잡초제거를 요청하오니 조기에 제거될수 있도록 관심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은 고객이 당사 정문에 내려서 출고사무소로 오는 인도에 잡초가 무성하여 도저히 걸을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위험하게 차도로 내려가서 걸어오시고 있는 상황이며, 일부 고객들은 차량인수를 위해 대기하던중 산책을 하기위해 외부에 나가셨다가

잡초때문에 산책을 포기하고 다시 당 사무소로 들어오셔서 풀좀 뽑으라고 강한 불만을 이야기 하고 계십니다.

 

고객들 말씀중에는 옆에있는 지엠대우가 망하니까 군산시도 망했냐고 왜 도로를 저리 방치해놓느냐고 조롱썩인 말씀을 하시기도 하십니다.

인도에 소나무만 심지 말고 잡초제거도 좀 잘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군산시 이미지 및 당사 이미지에도 많은 악영향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에 신속하게 잡초제거좀 해주시고 5월부터 10월까지는 최소 두달에 한번씩은

잡초제거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잡초제거 위치는:  타타대우상용차 정문 → 출고사무소 → 지엠대우 출고사무소까지 입니다.

 

답변글
    인도 잡초제거 부탁드립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 건설과 담당자 : 건설과

    작성일 : 19.10.28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민원 제기하신 타타대우상용차 주변 제초작업에 대하여 검토하여 처리할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건설과 454-3562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비밀글 군산 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
담당전화 063-454-2124
최근수정일 2023-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