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0.0℃미세먼지농도 나쁨 93㎍/㎥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시 공공기관에 근무하는 사람이 푸들 19마리 입양! 잔혹하게 학대하고 죽였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21.12.06

조회수457

첨부파일

푸들만 19마리를 입양.

 

잔혹하게 학대후 죽이고 사택아파트 단지내에 불법매립한. 공사에 근무중인 유 00 의 비윤리적인 행위를 고발합니다!

 

이게 단순 범행이라고 생각되시나요? 피해자들끼리 몰랐다면 아직도 계속 하고 있었을 겁니다!!! 

 

저희 견주들에겐 강아지를 잃어버렸다해서 저는 그날부터 군산 시청, 군산 파출소, 군산 유기견센터, 군산 동물병원 전체!!

 

모두 전화 돌리고 도로에서 사체 치우시는 업체 분들께도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 사이코 하나 떄문에 많은 사람들의 업무에 지장이 가고 에너지 낭비라는 생각 안드십니까?

 

경찰도 사안이 심각하니 긴급체포 까지 했는데!! 사체를 8마리나 찾았는데 구속영장 기각되고 불구속 조사로 풀려났습니다. 

 

 

20일전쯤에도 실명되고 걷지못하는 강아지를 그남자가 데리고 가는걸 본 같은 라인 사는 주민이 있습니다.

 

경찰조사결과 19마리 입양! 하루 이틀 일 일까요?? 그것도 회사에서 마련해준 사택에서! 

 

사체엔 애들 목이 없고, 화상 자국이 온몸에 발견됐고, 죽을거 같으면 심폐소생해서 살리고 또 학대하고 했답니다. 

 

 

강력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사체1

사체2

미소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
담당자 고광선 (063-454-2124)
최근수정일 2023-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