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3.0℃미세먼지농도 나쁨 85㎍/㎥ 2024-04-1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 선유도 숙박업소 서비스개선

작성자 ***

작성일21.05.12

조회수222

첨부파일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업무가 많으신데 이런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냥 지나치기엔 숙박업소의 심한 처사라 고민끝에 글 올립니다.

군산 선유도 여행을 가려고 2021년5월14일 군산 선유도 리조트 숙박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이전부터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었습니다.약 복용 후 나아지는것 같아 여행을 결정했지요.

5월15일 오후 미열과콧물,5월16일 몸살이 더해졌습니다.

예전 같으면 그냥 여행을 주저없이 갑니다만 코로나라는 것 때문에 망설여졌습니다.

혹 내가 코로나 감염자면 관광지 여러곳 숙박업소,식당,카페 그리고 동행자에게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니 앞이 캄캄해졌습니다.

한편으론 아닐수도 있는데....라는 생각도 했구요.

결론은 아쉽지만 시국이 그러하고 여행은 몸 나아지면 갈 수 있으니 취소 결정!

5월16일 밤 리조트에 사정얘기를 하고 취소 신청을 하니 다음날 위약금 30%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리조트 방침이니 이해는 했지만 30%가 적은 돈도 아니고 해서 몸 나아지면 갈테니 날짜변경을 부탁했습니다.

안된다고 답을 하셨습니다.

제가 몸 상태가 안종은게 코로나일까 싶어 걱정스런 마음에 리조트 더 나아가선 군산시를 위해 못 가겠다는 거고

몸 상태가 호전되면 갈테니 날짜만 변경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무조건 안된다고 하니 너무 야속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행을 자주 가는편이라 전국 크고 작은 리조트를 이용해 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 봅니다.

장사가 안되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잔여객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사정 부탁하는데 날짜변경 거절하면서

고객들 위약금으로 수입을 올리는거 같습니다,

제가 다녀 본 타시도에는 이런 경우는 없어서 글 올렸으며 이 계기로 서비스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답변글
    군산 선유도 숙박업소 서비스개선 답변목록
    담당부서 : 위생행정과 담당자 : 위생행정과

    작성일 : 21.05.14

    1. 시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2. 먼저 우리 시를 방문하시어 겪으신 불편함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확인한 결과 해당 숙박업소에서는 박 예약취소 환불규정이 예약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며 ​취소신청에 따른 환불 계좌번호 요청 문자에 민원인께서 회신이 없으신 걸로 확인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해당업소에 대하여 위생관리 철저 및 친절서비스 지도를 실시하였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위생행정과 위생행정계(063-454-3412)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비밀글 365일*****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
담당전화 063-454-2124
최근수정일 2023-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