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거동불편자 민원서류 배달제 운영
작성자 나운1동
작성일11.04.04
조회수2421
첨부파일
【 거동불편자 민원서류 배달제 시행 안내 】
▣ 신청기간 : 2011. 1 ~ 12월(연중)
▣ 신청대상 : 장애인(1,2급) / 독거노인 등 거동불편자
▣ 대상민원 : 20종
- 가족관계등록민원(7종) : 가족관계증명, 기본증명, 혼인관계증명, 입양증명,
친양자입양증명, 제적등·초본
- 주민등록 민원(2종) : 주민등록 등· 초본
- 지방세 민원(2종) :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 지방세 납세증명
- 지적 민원(6종) : 건축물대장,토지대장,임야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원
, 토지가격확인원, 지적도
- 기타 민원(3종) : 농지원부, 수급자증명, 의료보호대상자증명
▣ 신청방법 : 나운1동 주민센터 ☏ 063) 462-7320, 463-7330
또는 담당공무원 현지 출장시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