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7.0℃미세먼지농도 좋음 18㎍/㎥ 2024-03-2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모갱이1길 (향토정~나이스골프연습장) 차량대기공간 확보 공사

작성자 ***

작성일21.01.15

조회수16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매일 시정업무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현재 모갱이1길 향토정~나이스골프연습장 구간에 차량 대기공간 확보한다고 수로에 배수관설치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택가에 차량이 많이 다닌다고 차량공간 확보 공사를 허가내줄때 주택가에 차량통행이 많아지게 허가를 내줄께 아니라

큰 도로에 유턴 공간만 확보해도 주택가 차량통행이 적을 텐데 그점은 고려를 못하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사구간 지정시 전체 구간 공사를 허가해야되는데 일부 구간을 제외하고 허가를 내주신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허가시 담당자분 현장 실사가 있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배수구 공사 전구간을 하기않고, 일부분만 진행시 아래와 같은 문제점 있으니 개선 요청합니다.

 

1. 수로가 길게 연결되는데 지금도 조금만 비가 내려도 배수가 잘 안돼 물이 넘쳐 밭과 논니 잠기고 있습니다.

 

2. 배수관설치를 전구간 해야 되는데 일부구간을 제외하고 배수관을 설치하면 비가오면 설치하지 않는 구간에 물에 고이게 되어

   도로로 물이 넘치과 동시에 밭과 논이 완전 잠기게 됩니다.  이점 개선해 주세요.

 

3. 허가전 배수관 설치구간 실사를 하셨는지, 공사 허가구 한번이라도 작업구간 확인 하셨는지 ....보시면 금방 일부분 공사는 잘못된

   허가임을 아실텐데 담당자님 제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4. 장마철아니고, 비가 조금관 와도 배수관이 적어 물이 넘쳐 도로가 물에 잠기고, 밭과 논도 잠기게 됩니다.

 

5. 공사중 개인이 놓은 다리에 포크레인이 공사를 진행하면서 파손을 했는데 공사업체에서 발뺌을 하고 있습니다.

 

6. 공사중 개인자산 파손은 마땅히 수리되어야 되어야 합니다. 이점 반드시 개선해 주십니다.  

 

늘 시정에 바쁘시겠지만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모갱이1길 (향토정~나이스골프연습장) 차량대기공간 확보 공사 답변목록
    담당부서 : 건축경관과 담당자 : 건축경관과

    작성일 : 21.03.11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모갱이1길 차량대기공간 확보 공사 마무리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부분에 대하여 빠른 시일 내에 현장 조치할 것을 시공자 측에 전달하였으며, 일정 구간은 군산경찰서 협의 후 시선유도봉을 설치하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군산시청 건축경관과 김서린 주무관(063-454-431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회현면 회현로 181 (회현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7]

대표전화 063-454-7070 / 팩스 063-454-6051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