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8.0℃미세먼지농도 좋음 27㎍/㎥ 2024-04-25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보릿대 다 태우고나니 이제와서 '집중단속'?

작성자 ***

작성일21.06.14

조회수263

첨부파일

   보릿대 태울만큼 다 태우고 이젠 태울 것도 안 남은 지금 시점에서의 위선적인 {집중단속}이 아니라 5월 말부터 이미 {상시단속}을 했어야 옳습니다.

   아니면 최소한 민원인들이 위치까지 말해가며 신고했을 때 어떤 방식으로건 그 신고건에 대한 처벌이 이루어졌어야 맞죠. "태우지 말라고 말로만 계도할 뿐 저희도 어쩔 수 없어요.", "실질적인 처벌은 사실 복잡해요."라는 말을 몇 번을 들었는지 셀 수도 없어요. 특히 XX면사무소. 

 

    군산은 농민이 갑인 곳이죠? 나머지 죄 없는 시민들은 호흡기질환과 잠재적 폐암의 위험에 노출 되어도 그냥 이해만 하면 되는 곳이죠?

   2~3주간 시민 전체가 실컷 독 흡입하고 생활이 망가져도, 마지막에 단속 건수만 기록하면 시민은 할 말 없는 거죠?

 

 

 

 

   직불금 덜 주는 방식으로 처벌하지 말고 아예 애초에 태우는 행위 자체를 금지시키세요. 줄어든 직불금 따위가 우리가 2주간 마신 유해물질을 없애주나요?

 

   심지어 처벌 방식조차 오직 농민 편에서만 생각하네요. 기가 막힙니다! 그렇게 따지면 시민 전체에게 치료비 지급해야 공평하죠. 직불금을 줄인다고 불법소각이 전면 중단되나요?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경암3길 56 (경암동, 경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34]

대표전화 063-454-7550 / 팩스 063-454-6067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