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8.0℃미세먼지농도 매우나쁨 158㎍/㎥ 2024-04-17 현재

읍면동 소식

따뜻한 재능나눔으로 불을 밝히다(수송동)

작성자 수송동

작성일18.03.23

조회수928

첨부파일

다운받기 휴먼시아재능나눔1.jpg (파일크기: 48 kb, 다운로드 : 104회) 미리보기

수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종신)은 지난 22일 미장휴먼시아 아파트 관리사무소(소장 황규태)와 한부모 가구의 전기시설을 정비하는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수송동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건강보험료 체납 추정되는 세대를 방문하던 중, 모자세대가 전기가 차단되어 몇 개월 째 주방 점등을 못하고 가스레인지 후드 등을 이용하여 조리를 하는 등 불편하게 지내는 것을 발견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눔 봉사에 참여한 미장휴먼시아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엄마 혼자 아이 둘을 데리고 사는 한부모세대가 전기 수리를 하지 못하고 불편하게 지내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해당 가정을 방문해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전기 시설을 정비했다.

 

지원을 받은 세대의 가구주 김모씨는 월세가 수개월째 밀려있어 주인한테 고쳐달라고 말도 못하고 속만 끓이고 있었는데 이렇게 불이 다시 들어오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미장휴먼시아 아파트 황규태 관리소장은 "우리들이 평범하게 하는 일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재능이고 자원될 수 있다니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문화를 확산하는 아파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전종신 수송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과 시간을 기꺼이 나눠주신 미장휴먼시아 아파트 관계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수송동이 으뜸고을로서 일상 속에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장휴먼시아 아파트는 평상시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이웃이 없는지 살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관심을 갖고 앞장서 왔으며 전기나 간단한 수리 등이 필요한 저소득 세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재능 기부를 실천해 왔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1-03-2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경암3길 56 (경암동, 경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34]

대표전화 063-454-7550 / 팩스 063-454-6067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