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0.0℃미세먼지농도 나쁨 124㎍/㎥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공개 사과하십시요

작성자 ***

작성일20.04.01

조회수368

첨부파일

오늘 언론상에 뉴스를 보고 매우 실망하였습니다.

 

한순간 실수라고 하기에는 보도된 언행자체로는 인간 본질의 인간성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당시 해당장소에서 여러 정황상 해당 당사자의 모습은 관점에 따라 논쟁에 요소는 있으나,

이것을 보고 어른으로써, 시의 대표로써 상황에 처신할때 그 모습은 논쟁의 요소가 아닌 지탄에 요소입니다.

 

술먹고 술주정하는 자와 무엇이 다르겠고 시정잡배가 상황을 보지못하고 이익앞에서 외치는 개소리와 다른것이 무엇이겠습니까?

꼭 그렇게 밖에 할 수 없었던가요? 공인으로써 어른으로써의 모습은 아니죠....

이건 한 인간이 표를 생각해서 늘 숨겨왔던 본성이 드러난건 아닌가요?

 

해당 당사자는 한가정의 가장이요 부모요 소중한 국민이요 시민입니다.

 

향후 표를 위한 쇼를 위한 사과가 아닌

진심어리게 당사자에게 사과하시고 공개된 매체를 통해 (시청실 홈페이지 등) 분명한 사과 하십시요.

 

제대로 사과하지 않으시겠다면 다음번 또 표를 위해 가식된 모습으로 굽신거리며 인사하실때 마다

오늘의 사건이 캡쳐된 화면들을 가지고 당신의 반대편에 서서 당신을 성토할것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개정면 바르메길 42 (개정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65]

대표전화 063-454-7190 / 팩스 063-454-6055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