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미세먼지농도 매우나쁨 188㎍/㎥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조촌동 동성경노당 근린공원 어린이 놀이터 모래바닦을 고무 바닦으로 교체 해 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22.05.19

조회수407

첨부파일

다운받기 위치도.png (파일크기: 55 kb, 다운로드 : 40회) 미리보기

시정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목과 같이 조촌동 에코리버 아파트 앞 근린공원 어린이 놀이터 바닦이 모래로 되어 있어 바람이 불면 모래가 날려 어린이 건강에 매우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눈에도 들어가서 안구손상 및 피부질환 염려도 됩니다. 그리고 놀이 시설이 오래되어 노후화 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고 조치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리며 건강을 기원 합니다. 

답변글
    조촌동 동성경노당 근린공원 어린이 놀이터 모래바닦을 고무 바닦으로 교체 해 주세요 답변목록
    담당부서 : 산림녹지과 담당자 : 산림녹지과

    작성일 : 22.06.17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군산시청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공원 모래바닥을 고무바닥으로 교체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린이공원 놀이터 모래바닥은 모래 비산등으로 인한 불편함 등은 있을수 있으나 탄성포장제에 비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상상력, 창의력을 키워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여겨지며, 매년 모래소독을 실시 어린이들을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한 놀이공간으로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요청한 어린이공원 놀이터 모래바닥 탄성포장재로 교체는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노후화된 운동기구는 조속한 시일내 교체 또는 정비하여 공원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시면 산림녹지과(063-454-2987)연락해주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야면 석화로 7 (대야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60]

대표전화 063-454-7160 / 팩스 063-454-6054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