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6.0℃미세먼지농도 보통 76㎍/㎥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진실은 블랙 박스 안에..............................

작성자 ***

작성일20.04.01

조회수664

첨부파일

욕 먹은 분 차량 블랙박스에 시장님의 말 과 행동이 다 저장 되어 있다고 합니다.

모든 건 법정에서 밝혀 지겠죠... 누구의 말이 진실 인가....

정말로 시장님께서 욕설 과 좋지 않은 행동을 하신게 들어 난다면 정말 실망 입니다.

그리고 댓글에 시장님의 언행으로 인하여 군산 시민들이 싸구려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그 모욕감 과 수치스러움을 어떻게 하실런지요?

제가 보기에는 세 분다 잘 못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연장자 이시고 또 한 군산을 대표하시는 시장님의 언행이 제일 잘 못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두번째 보건소 직원의 미흡한 민원인 응대 입니다.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사과 없이 시장님 오셨으니 언성을 낮추라고만 하니 당연히 민원인은 화가 났을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민원인의 비속어 입니다. 시장님 얼굴을 낯짝이라 한거..... 서로 좋은 선에서 화해 하셨음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시청에 가면 직원분들이 좀 더 상냥하게 민원인들을 대해 주셨음 합니다. 민원인들은 업무처리에 미흡한 부분이 많습니다.

짜증 나는거 이해 합니다. 하지만 군산 시민들을 위해 일하시려고 그 곳에 계시는 거 아닙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설림안4길 30(소룡동, 소룡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1]

대표전화 063-454-7790 / 팩스 063-454-6074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