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1.0℃미세먼지농도 좋음 11㎍/㎥ 2024-03-28 현재

인사말

신풍동장 김현숙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신풍동장 김현숙입니다.
신풍동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신풍동은 월명공원과 청소년수련원이 위치해 있어 군산 시민의 생활 쉼터이자 여가 선용 및 취미활동의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관내에 6개의 초중고 교육기관이 밀집된 교육중심 지역으로 명실공히 군산시 미래의 밝은 희망과 꿈을 키우는 삶의 터전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 직원들 모두는 어린이가 행복한 도시 군산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주민의 많은 관심과 협조 속에 나날이 발전하는 저희 동을 지켜봐 주시고 주민들을 위해 열린 공간인 홈페이지에 동정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좋은 의견이 있을 경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풍동장 김 현 숙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3-09-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학로 215 (신풍동, 신풍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33]

대표전화 063-454-7430 / 팩스 063-454-606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