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8.0℃미세먼지농도 나쁨 96㎍/㎥ 2024-04-1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바우처 운영에 대해

작성자 ***

작성일20.07.06

조회수244

첨부파일

  바우처 이용에 대해 접수을 받는다해서 서류을 준비하여 접수을 하였다.

  지금 몸이 불편하여 접수을 했는데 접수후 담당자께서 1년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이유인즉 신청자가 많아서이다.

 

첫째:  신청자가 많아서 1년정도 기다려야 한다면 1년 후에 접수를 받아야 될 것 같다.

둘째:  접수자격이 되어야 신청을 하게 되는데  많은 인원이 접수되었다면 빠른 조치가 이루어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셋째:  접수을 하기위해 서류을 준비했는데 이용을 못하게 될때는 허탈감과 함께 행정에 아쉬움을 갖는다. 

 담당자분의 의견을 듣고 싶슴니다

 

답변글
    바우처 운영에 대해 답변목록
    담당부서 : 경로장애인과 담당자 : 경로장애인과

    작성일 : 20.07.09

    귀 댁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질의하신 바우처 운영에 대한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읍면동에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16개 사업)에 대해 하반기 이용자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연2(.하반기) 이용자 모집 및 연4(분기별) 이용자 선정을 하고 있습니다. 

    16개 사업 중에는 지역 수요나 욕구가 많아 기존 대기자가 많은 사업이 있고, 이용자 모집이 어려운 부진사업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수요에 따라 예산배분을 하여 분기별(1,4,7,10)로 이용자 선정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선정은 상반기 예산부족 대기자와 하반기 신규 신청자 중 사업별 우선순위에 의해 예산범위 내 이용자 선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이 이용자가 많아서 서류 접수당시 선정이 어려울 수 있다는 답변에 많이 상심하셨으리라 짐작이 됩니다.

    금후 수요가 많은 사업의 경우, 지속적으로 국.도비를 추가 확보하여 대기자 해소에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로장애인과 사회서비스계(063-454-312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끝.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원로 17 (삼학동, 삼학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16]

대표전화 063-454-7400 / 팩스 063-454-6062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