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미세먼지농도 보통 32㎍/㎥ 2020-10-01 현재

읍면동 소식

옥서면, 바람개비 동산 조성으로 꿈과 희망을 쏘아 올린다!

작성자옥서면

작성일17.04.10

조회수680

첨부파일

바람개비(보도자료).hwp (파일크기: 2232 kb, 다운로드 : 40회) 미리보기

바람개비(보도자료).hwp (파일크기: 2232 kb, 다운로드 : 39회) 미리보기

바람개비동산사진자료.pdf (파일크기: 3756 kb, 다운로드 : 45회) 미리보기

옥서면, 바람개비 동산 조성으로 희망을 쏘아 올린다!


산시 옥서면은 관내 중심지 도로변과 군산공항 입구에꿈과 희망의 바람개비 동산을 조성하여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군산공항 입구에 설치된 형형색색의 바람개비는 군산공항을 찾는 공항 이용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고 여행의 설렘과 감동을 더하여 그동안 단조롭고 특색 없는 군산공항 입구를 무지개 빛깔로 바꾸어 놓았다.

 

이번 조성사업으로 최근 한국공항공사에서 추진하는 리모델링 사업과 함께 공항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행복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옥서면의 관문인 비석거리 입구와 옥서면사무소 입구 그리고 미군부대 정문 앞 삼거리 교통섬에도 바람이 지나는 지형의 특성을 살린 바람개비 동산을 조성하여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방문객들에게는 옥서면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의 역할을 톡톡히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근에 거주하는 신장원 마을이장(이숙자)은 그동안 마을입구에 특색있는 조형물이 없어 허전하였으나 이번 사업을 통해 마을공동체 회복과 희망의 거리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옥서면장(박남균)은 이번 바람개비 조성사업이 면민의 꿈과 희망이 담겨진 소중한 동산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아울러 옥서면의 당면업무인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을 견인하는 계기로 마련하여 행복한 옥서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 군산시 옥서면 옥구저수지로 209 (옥서면사무소) [우편번호 54170]

대표전화 063-454-7310 / 팩스 063-454-730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