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0.0℃미세먼지농도 좋음 8㎍/㎥ 2024-03-2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시 배드민턴장 및 실내농구장 관련.

작성자 ***

작성일20.02.19

조회수36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올해 27살된 군산토박이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최근 오랜만에 고향친구들을 만나 군산시 배드민턴장에 운동을 하러갔습니다. 굉장히 저렴한가격에 시설이 좋아서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그 안에는 어떻게 시스템이돌아가는지 감도안잡힐정도로  관리도 잘 안할뿐더러 특별한 규칙이 없이 이미 게임을하고있는 아저씨 아줌마들이 자기네들이 전세를 낸거마냥 네트를 못쓰게하더군요. 돈을내고 30분가량이 지나서 겨우 앞에분들에게 부탁해서 그분들 게임다하고 쉬는시간에 잠깐 10분정도치다가 또 자기등 게임해야된다고 해서 나왔습니다.

 

매우불쾌한경험이었습니다. 나이많다고 무시하는것같고 어린친구들은 게임은 못하는 그런 구조인가요? 정말 구조적으로 문제가있다고봅니다. 또한 돈도 잘안내고 무료로이용하는것 같았습니다.  모두가 이용하게끔 코트회전할수있게 또한 신분증을 맡기고 시간체크를 하는 등  빡빡한 규제가 필요할것같습니다.

 

또한 실내농구장관련입니다.  이렇게 좋은 시설을 두고  전 체육관을 배드민턴장으로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것같습니다. 실례로 전주의 화산체육관은 아침부터 밤10시까지 농구장및 배드민턴을 같이 이용하게끔 한쪽에는 농구코트를 마련해두었습니다.  군산도 충분히가능할것같은 규모로 보였습니다. 부디 비인기종목이라고 생각하지말아주시고.. 시설이 충분히 농구장도 수용가능할것이라생각듭니다.

 

한번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글
    군산시 배드민턴장 및 실내농구장 관련. 답변목록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담당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 20.02.26

    군산시 체육발전에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시에서 운영하는 실내배드민턴장은 군산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로 1/1(2시간)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우선순위에 한하여 코트를 배정받아 사용하고 같은 동호회 회원 20명 이상일 경우는 기본료의 20%를 감면토록 되어있기에 무료사용은 없으며 나중에 정산하는 경우도 있다 하겠습니다.


    귀하가 방문한 날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체육시설 개방을 제한 후 재개관 3일째 되는 날로 다수의 이용자들이 사용하다 보니 귀하께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발생되었으며 먼저 오신분들이 쉬는 시간을 이용토록 배려하게 되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실내배드민턴장은 배드민턴 전용구장으로 다른 종목과 병행하여 운영할 수 없게 되었기에 배드민턴장 인근에 있는 최신식 실외 농구장을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내용을 안내드렸으며 더 자세한 답변이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체육진흥과(454-5726)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6 (옥구읍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2]

대표전화 063-454-7010 / 팩스 063-454-604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