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미세먼지농도 좋음 15㎍/㎥ 2024-04-20 현재

인사말

나포면장 하인섭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나포면장 하인섭입니다.
우리 면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나포면은 진포대첩의 역사적 현장이자 철새들의 낙원인 금강줄기와 망해산 자락이 위치한 천혜의 자연 환경을 품고 있는 지역으로서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성한 도시민들의 휴식처로 날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지역입니다.

잘 보존된 자연환경 속에서 살아온 때 묻지 않은 사람들의 아름답고 넉넉한 인심과 더불어 쾌적한 환경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산물이 서울 등 대도시 주민들의 안전한 먹을거리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면민 모두가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들의 애로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저를 비롯한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성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객 및 면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포면장 하 인 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3-09-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포면 나포초교길 9 (나포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8]

대표전화 063-454-7250 / 팩스 063-454-6057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