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서비스

원격지원서비스

원격지원서비스
  • 페이스북으로 스크랩하기
  • 트위터로 스크랩하기
  • 이 페이지를 프린트하기
  • 오류신고하기
원격지원서비스 시작하기

고객원격지원

  • 군산시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 운영을 통해 고객님들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본 원격지원시스템은 상담원이 뷰어인증을 내린 후 고객을 중계페이지로 유도하여 대기중인 상담원아이콘을 고객이 클릭하면 바로접속이 이루어 집니다.

콜센터 운영안내

  • 고객지원센터 : 063-454-2152~2154
  • 평일 : 09:00 ~ 18:00

원격지원 서비스 과정

  • 접속과정은 아래 그린과 같이 뷰어인증, 고객유도, 접속, 접속종료 4단계 과정으로 나뉩니다.
    상담원 뷰어인증
    Viewer 로그인
    고객유도를 위한 상담원 대기
    고 객 유 도
    ActiveX 다운 (실행 파일 다운)
    원격접속을 위한 중계 페이지 접속
    원 격 지 원
    고객지원
    고객 PC 장애지원
    상 담 종 료
    상담일지 작성
    원격지원 종료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안내

가. 전화상담을 통한 원격서비스 지원 요청

  •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하여 PC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나. 뷰어인증 및 상담원 대기

  • 1. 상담원이 원격서비스 제어 준비를 할 동안 대기합니다.
  • 2. 상담원이 안내한 원격지원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 3. 안내한 페이지 접속 시 웹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보안경고창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4. 보안경고창에서 반드시 [ActiveX 컨트롤 설치(C)…]를 클릭하여 ActiveX를 설치합니다.
    보안경고창1 보안경고창2
    ☞ Windows 버전 따라 ActiveX를 설치하는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 PC 운영체제가 Windows XP SP2 또는 Windows2003 SP1 이상일 경우
    ① 중계페이지 접속 시 웹 브라우저에 상단에 알린 표시줄에 ActiveX가 차단되었다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난다.
    ② 안내 메시지에 따라 주소 표시줄 하단의 알린 표시줄을 클릭하여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한다.

    ■ 고객 PC 운영체제가 Windows Vista 이상일 경우
    ① 중계페이지 접속 시 웹 브라우저에 상단에 알린 표시줄에 ActiveX가 차단되었다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난다.
    ② 안내 메시지에 따라 주소 표시줄 하단의 알린 표시줄을 클릭하여 ActiveX Control 설치를 클릭한다.
    ③ UAC(User Account Control)창이 나오면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 ActiveX 컨트롤러 설치 과정 중 RemoteCall 가상 비디오 드라이브(VRVD3.0) 설치를 위해 잠시 화면이 깜빡일 수 있습니다.

다. 원격지원

  • 1. 상담원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이 이루어 지면, 상담원 뷰어에 고객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 2. 뷰어 상단의 키보드/마우스제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제어권 획득 후 원격지원이 시작됩니다.
    원격지원

라. 원격종료

  • 1. 원격지원중인 고객 PC의 접속안내창에서 [연결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고객 PC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접속종료 메시지 창이 나타나며, 원격지원 시간 및 상담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종료1 원격종료2
담당부서
정보기획계 정보기획계
담당자
최근수정일
2014-03-18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
댓글등록

페이스북 트위터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소셜댓글은 군산시 정보 공유를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 관련 자세한 상담 및 조치를 원하시는 경우 군산시전자민원신청 메뉴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140byte)
  •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