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1.0℃미세먼지농도 좋음 27㎍/㎥ 2024-04-24 현재

고객문의

공연 진행중 직원의 업무와 역할

작성자 고민지

작성일19.06.29

조회수160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항상 군산 시민의 문화생활을 위해 힘 써주시는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문의내용은 관객이 공연을 관람중일 때 공연장 안에 계신 직원 분들의

역할에 대한 교육이 관리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620일 대공연장에서 마열 맨 앞줄 관객이 1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밝기도 줄이지 않은 채 핸드폰을 사용하여 관람에 불편함이 있었는데

그 주변 외국인 관객은 팸플릿으로 불빛을 가리고 관람하는 모습을 보며

군산시민으로서 굉장히 부끄러웠습니다.

 

629일 진행된 공연에선 제가 나열 맨 뒷자리 끝에 앉아 있어

지휘자분이 멘트 하는 시간에 직원 분께 직접 찾아가

앞좌석 관객이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찍고 있다고 말씀 드리니 직원 분께서

그 관객에게 바로 전달해주셨으나 동영상 촬영은 계속 되었습니다.

 

세 곡이 끝날 때까지 관객이 대놓고 핸드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하는 동안에

직원 분들의 대응이 전혀 없을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결국 직원 분께 다시 건의를 하고 나서야 상황이 종료되었습니다.

 

그 외 올해는 유독 공연 중 객석에 대한 관리가 없어 불쾌감을 느낀 경우가 많아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직원 분들의 역할은 관객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것인가요?

공연 중 일어나는 불편사항에 대한 직원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정확한 행동 매뉴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시설관리사업소 예술의전당관리과에서 제작한 "고객문의"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시설관리사업소 예술의전당관리과
담당전화
최근수정일 2019-08-2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 군산예술의전당 우)54102

전화 063-454-5530,5540 / 기획공연문의 063-454-5535 / 대관문의 063-454-5536 / 팩스 063-462-930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